텐트전용홈페이지 바로가기

닫기

제품소개

전화번호 052)256-8136
에어커튼 에어커튼
대한어닝시스템 > 에어커튼

에어커튼

에어커튼이란?
출입문에 설치하여 에어커튼에서 발생된 공기를 이용하여 실내.외 를 공기로써 차단막을 형성, 출입문 개방시에도 실내의 온도를 일정 하게 유지할 수 있고, 문의 개폐에 따른 번거로움이 해소되며, 장비 및 사람의 출입이 자유롭고 실외의 기류, 매연, 먼지, 냄새, 벌레를 차단하며, 냉.난방시 에너지 절감, 사용자에게 안락감을 주는 장치 입니다.
에어커튼의 특징

 

 

에어커튼 사양

 

 

에어커튼의 4가지 효과

 

보온/보냉 효과
식당, 매장, 오락시설과 같은 소비자 밀집 공간에서 에어커튼을 사용하면 문을 열거나 닫을 필요가 없습니다.
에어커튼은 매장 내 더운 공기나 찬 공기를 60~80%의 효율성으로 유지해 주며, 온도 변화를 최소화 해줍니다.
악취제거 효과
화학연구소나 식품보존실, 슈퍼마켓의 육류 냉장고와 같은 특수한 공간에서 나는 냄새를 차단하며, 자동차 매연이 외부에서 들어오지 않게 해줍니다.
방진효과
정밀기계 공장이나 도로에 인접한 식품 또는 의류 매장의 출입구에 설치된 에어커튼은 외부의 오물과 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제품 보호율이 60~80%에 이릅니다.
방충효과
강력한 에어커튼은 성가시게 하거나 해로운 병원균 보유의 해충을 차단하여 식품점, 정육점, 과일가계, 패스트푸드점 등에서 더 높은 보건 및 위생기준을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
* 주의사항
바람, 에어컨바람, 환기 장치의 사용등은 차단 효율성을 현저히 낮출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서식하는 곤충의 종류, 에어커텐의 풍속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방충효과를 더 높이려면 에어커텐을 다른 장치와 함께 사용하여야 합니다.


울산광역시 남구 정동로 32(삼산동)    Mail : tent8871@hanmail.net    TEL.052-256-8136    FAX.052-256-8137

Copyright © daehanawning.co.kr All rights reserved.                         금일방문자 : 41   |    전체방문자 : 246,693
login